이러한 유용한 힌트를 통해 비즈니스의 평판 개선

2020. 6. 3. 09:0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유용한 힌트를 통해 비즈니스의 평판 개선



창업하는 많은 사업들이 결국 실패하게 된다.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평판이다.


사업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이고, 일을 제대로 처리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




항상 모든 고객을 추적하여 비즈니스 명성을 보호하고 개선하십시오.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리치 아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비즈니스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고객의 부정적인 경험을 좋은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문제를 처리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고객들에게 좋아 보인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평판을 높이려면 웹페이지에 SEO가 있어야 한다.


종종 이것은 당신의 회사 이름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논평과 질문이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당장 대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2시간 이내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항상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검색 결과를 보면 상단에 부정적인 내용이 있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캠페인 및 웹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실행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고객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보는지에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로봇으로 보지 않도록 약간 개인적인 감정은 해야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모든 직원들이 공손하게 대우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홍보 서비스를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불평에 대응하여 이러한 것들을 제공할 때 특히 중요하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 일은 불평에 대해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고객들이 그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불평을 하게 될 것이다.




손님이 자주 오는 곳에 있으십시오.


특정 장소를 자주 찾는 고객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곳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심을 가지면, 당신은 그들이 진짜 누구인지 그들을 보게 되고, 그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할 수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말할 수 있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할 때 부정적인 것이 있으면 바로 손상 제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명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쁘게 말할 때 침착하게 있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것에 대한 좋은 접근법은 침착하게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폭로할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될 것이다.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평판관리는 게임의 이름이다.


작은 문제가 큰 문제가 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 항상 알고 이해해야 한다.


논의된 조언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평판에 대한 노력을 더 높이십시오.